전 올해 18살이 된 여자 입니다 제가 모바일 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ahan
·4년 전
전 올해 18살이 된 여자 입니다 제가 모바일 배틀 그라운드라는 게임으로 이집트 친구를 사귀게 되었는데요 그친구를 밈 이라고 부를게요 !! 밈나이는 19살이더라고요 몇일동안 같이 게임하고 영어로 채팅 하면서 얘기 나눠보니까 정말 착하고 밈친구들이랑도 같이 게임하고 그랬어요 그때마다 저 잘 챙겨주고 진짜 순수한느낌?? 을 받았어요 근데 어느날 밈이 트위터 하냐고 물어보길래 한다고하고 트위터 채팅?? 같은걸로 채팅조금하다가 밈이 와치앱?으로 대화하자해서 제가 그거 안한다고 했더니 그러면 너는 뭘로 대화하냐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카톡이라고 했더니 밈이 카톡을 깔아서 절 배려해주더라고요 서로 사진으로 얼굴은 다 본상태였어요 솔직히 말하면 좀 잘생기기도 했고 말도 잘통해서 좋았어요 근데 약간 여러가지로 걱정이 되는데 계속 연락해도 괜찮을까요? 이집트 사람들은 보통 어떤가요? 위험한가요?
안심돼불안해만족해답답해신뢰해걱정돼재밌어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avop
· 4년 전
괜찮아요 사람들이 다 비슷하죠. 뜻이 통하면 국적이 뭐가 중요하겠어요. 이상해지면 나중에 끈으면 되죠. 재밋게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han (글쓴이)
· 4년 전
@beavop 고민이 한방에 해결됬네요 그냥 괜찮다는 말을 듣고싶었나봐요 😁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