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나의 이야기
hjuooo
3달 전
저는 여자인데 키가 176입니다. 남들과는 다르게 골격도 여자치고 큰편이고 손도 발도 큰편이에요. 일반 마른남성분과 비슷하고나 제가 조금더체격이 있는편입니다. 어릴때부터 이것때문에 많이 힘들었어요. 남들보다 크다는이유로 차별받고 이유없이 욕을먹고 사람들은 원숭이쳐다보듯이 쳐다보고 . 저는 성인이지만 아직도 저랑 대화하는 이성들은 아 키가 문제라 못만나겠다. 성격도 잘맞고 얼굴도 이쁜데 넌 왜 키가 크냐며 우스깨소리를 자주들어요. 도데체 어떻게 이겨내야 할지 모르겠어요.
스트레스받아우울증부끄러워어떡하죠무서워우울해힘들다혼란스러워괴로워슬퍼콤플렉스키큰여자고민속상해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3개
icandoitttt
3달 전
키도 크시고 이쁘시고 옷태도 잘 받으실 거 같은데 자신감을 가지세요. 님이 특별하셔서 주목받는 것같아요. 180 넘는 남자분들을 만나세요!! 키 때문에 못 만나겠다는 찌질한 남자들은 어차피 사귀어봤자 자존감없는 똥차였을거예요. 키 크고 멋진 남자분 만나시길 바랄게요. 욕하는 사람들도 인성개차반 인생들이니까 그런 사람한테 상처받지 마세요. 그 사람들은 매사가 불만이라 아무데나 화풀이하는 것 뿐이예요. ***같은 놈들
NIJE
3달 전
그런 말하는 사람들은 다 자격지심에 빠져있는거에요. 남자들은 키가 큰 여자를 안좋아한다?? 다 편견이죠. 본인이 키가 작고 그게 컴플렉스니까 키큰 사람을 깎아내림으로서 위안을 얻는거에요. 아직도 세상이 이런저런 이상한 편견에 갇혀있잖아요? 잘못된 건 차별하는 쪽인데, 그저 다를 뿐인 사람을 잘못됐다 차별하죠. 마카님은 아무 잘못없어요. 그러니까 자책은 하지 말아요. 생각이 올바른 사람들은, 아니 그냥 정상적인 사람들은 결코 그런 말들을 하지 않아요. 마카님께선 그저, 비정상적인 사람들을 만났을 뿐이에요. 그들의 말에 전혀 귀기울일 필요없어요. 자신감을 가지세요. 키가 크다는 점은 본인의 생각에 따라 단점이 되기도, 장점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많은 이들이 키가 큰 것을 장점으로 여기고, 동시에 부러워합니다. 부디 당신의 멋진 장점을 타인들의 어리석은 말 몇마디 때문에 단점으로 여기지 않길 바라요. 꼭 이겨내시길 바랄게요. 당신은 충분히 멋진 사람입니다.
min0008
3달 전
저는 키가 170인데 어린이집다닐때부터 지금까지도 학교에서 여자중에 키가 젤컸어요 스트레스였구여 ㅜㅜ 키가 크니 성장도 빠르고 초등학교때 난 중고등학생처럼 보여 학부모들 사이에서 담배피니 술먹고다니니 그런소문도 많아서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지금도 하루만 키작아지거싶다 생각은 하지만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사람들이 뭐라해도 당당하게 사세요! 그 누가 뭐라해도 자기자신이 제일 소중하고 젤 이쁜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