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나의 이야기
meowstic123
3달 전
며칠만이라도 다른 '평범한' 사람들처럼 '평범하게' 살아보고 싶다. 어떻게 하면 그렇게 살 수 있는지 조금이라도 알고 싶어...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6개, 댓글 3개
nabang219
3달 전
평범한 게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꽤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고요.. 사람은 다 다르고 각자 힘든 점도 있을거라는 걸 잘 알고 있지만 그만큼 사람들이 자기랑 다르면 무조건 이상하게 생각하는 경우도 많이 봐서 그 사람들처럼 행동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계속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또다시 상처받고 싶지 않아서 진짜 내 감정을 숨기고 생글생글 웃다보면 진짜 내가 어떤 사람인지 자꾸 잊어가는 것 같구요.. 작성자님도 저랑 비슷한 마음이실까요..? 그래도 저는 스스로를 놓는 것만큼은 안 하려 애쓰고 있어요. 진짜 저마저 없으면 '제' 삶이 아니게 될 것 같아서요. 그땐 정말 못 버티게 될 것 같아서요. 작성자님도 남들과 다르다는 이유로 또 상처받으실까 두려우시겠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스스로를 놓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흔히 들어본 말일지 몰라도 작성자님은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중한 존재니까요.
글쓴이
3달 전
@nabang219 으음...역시 제 자신을 잃어버리지 않는 것도 중요한 것 같네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nabang219
3달 전
스스로를 잃어버리지 않는 거 어렵다는 거 잘 알아요. 그렇지만 지키기 힘든 만큼 가치 있고 소중해서가 아닐까 그렇게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