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나의 이야기
Luannd
3달 전
하ㅠㅠ 불안장애로 인해 미쳐버릴것같은 중3여학생입니다ㅠㅠ불안장애 때문에 힘들어 미칠것같아요 쓸데없는걸 걱정하다보니 막 입안에서 헛구역질나올것같고ㅠㅠ 지금 약물복용을하고 있는데 소용이 없는듯해요...전 토하는걸 진짜 무서워해서 그것때문에 불안해하거든요ㅠㅠ 이렇게 불안장애인 저가 티비에서 모르고 인육먹는 장면을 보있지 모예요??ㅠㅠ하ㅠㅠ 저가 미쳤죠ㅠㅠ 전 그게 인육인지 모르고 본거라..그랬는데 계속 생각나고 게다가 그것때문에 불안이 도 심해지고 나을 것같았는데 심장이 또 요동치고ㅠ 저 어떡하죠??ㅠㅠㅠ
불만이야불안무서워걱정돼불안해
전문상담 추천 3개, 공감 4개, 댓글 2개
namoooo 리스너
3달 전
마카님 건강염려증에 불안장애까지 동반되면 일상생활하면서 너무 힘드실거같아요. 그런데 마카님 막연한 건강염려증이신가요? 아니면 몸 어디가 정말 불편하신건가요? 혹시 그냥 내가 큰병이 있지는 않을까 불안해 하고 계신거면 병원에가서 진료받아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병원에서 아무 이상 없다는 진단을 받으면 저절로 건강염려증과 불안증이 사라지지 않을까 싶어요! 그런데 병이 없는데도 너무 불안하다면, 그건 마카님 내면을 바라봐야할거에요. 어디서부터 두려움이 오는가. 본인은 알수 있어요. 내가 뭐때문에 불안해하는지, 어떤 상황에서 두려움이 올라오는지. 그 두려움을 피하지말고 직면해 보세요. 그리고 그것에대해 깊이있게 생각해보세요. 그러다 보면 아 별거 아닌 내가 만들어낸 두려움인지, 아니면 어떻게 하면 이걸 좀 경감시킬수 있을까, 하는 방법들이 떠오를거에요. 그리고 미리 시뮬레이션을 해보는거에요. 갑자기 또 이런 불안함이 올라오면 나는 이러이렇게 해야지~~ 호흡을 가다듬고, 따뜻한 물한잔 마시고, 좋아하는 노래나 예능을 잠깐 봐야지 등등 이런 대비책을 세워두는거에요! 마카님이 꼭 마음의 불안증을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카님 응원합니다!!
baktopast82
3달 전
마카님 많이 힘드셨을것 같아요. 블안으로 인해서 먹지못하는 심정 저도 잘 알아요. 중요한건 나를 계속 부추기지 말았으면 해요 불안하니까 그만 불안해야지 하고 다그치는거는 많은 도움이 되지않는것같아요. 그냥 아 내가 또 불안하구나 불한하면 뭐 이런 생각이 도움되었던것같아요. 그리고 그 불안한 생각을 잊을 만한것을 찾는게 좋을것같아요. 저도 불안함을 잊기위한 것을 찾는중이예요. 내 가슴을 뛰게 만들 무언가가 있겠죠? ㅎㅎ 저도 마카님처럼 불안장애가 너무 심했어요. 그런데 중요한건 내 주변에 누군가가 있으니 불안해 할필요없다고 생각하고 생각하는것같아요. 의식하면 의식할수록 머리가 더 복잡해질거예요 그럴땐 의식하지 않아도 조금은 답답해도 괜찮아요. 다 괜찮아질거예요. 어느순간 원래대로 돌아오는것처럼요 한마디 더 드리고 싶은 말은 불안함이 오래되면 위험해져요 불안으로인해 음식을 못먹는것으로 인해 신체에 대해 변화가 커질꺼고요. 마카님은 충분히 마카님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있어요. 불안해 하지 않아도되고요. 불안해도 금방 아무일없었던듯이 살수 있을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