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3여고생입니다 사람들때매 마음의 상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저혈압]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Xionell
·4년 전
안녕하세요 고3여고생입니다 사람들때매 마음의 상처가 깊어졌어요.. 눈치보면서 얘기해야하고 오해나 받고 그냥 죽고싶어요 겉으론 웃곤 하는데 속으론 너무 힘들어요.. 그냥 전부다요.. 그리고 사소한것에 너무 많이신경쓰여서 잔병도 많이생겼어요 코로나때매 너무 신경이 곤두 세워져서 새벽마다 숨을 못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내과가서 병원비로 깨지고 참.. 학교에선 모르는 후배들 몇명이 뒤에서 욕이나하고 가족은 제가아파도 무관심 친구들은 배신 성한곳이 없는거 같아요 저같은 애는 죽는게 낫겠죠 .. 참 그리고 기립성 저혈압처럼 식은땀나고 머리아프고 앞을 못볼정도로 어지럽더라구요 바닥에 누워있으니깐 괜찮고 그리고 저 증상이 한두번이 아니라 너무 힘들더라구요 .. 하.. 몸 성한곳이 없어요 울고싶은데 울지도 못하고 맨날 참고.. 해도 한꺼번에 모아서 폭발해서요..
슬퍼외로워어지러움우울두통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ppermint
· 4년 전
제가 글쓴이분 친구였으면 고등학생이지만 집 냉장고에서 소주 몇 병 훔쳐와서 놀이터에서 한잔 했을것 같네요 여기가 한밤중 놀이터라고 생각하고 그냥 쭉 풀어내세요 여기선 울어도 되고 화내도 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Xionell (글쓴이)
· 4년 전
@pappermint 앗 정말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11
· 4년 전
글 읽어보니까 많이 힘들 것 같네요.. 우는거 참지 마세요..ㅠㅠ 제가 어디서 들었는데.. 눈물이 날 때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호르몬이 분비 된다고 해요.. 그니까 울고 싶으면 우세요ㅠㅜ 그리고 여기에 마카님을 응원하는 사람이 있다는 걸 기억해서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마카님이 행복해지길 빌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