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왕따 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왕따|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왕따 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alswls3140
·4년 전
안녕 하세요 저는 올해 18세가 됬어요 고민이 있어서 들어왔어요 제가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고 있습니다 단지 이유가 아빠가 없다는 이유로 왕따를 당하고 있습니다 담임선생님이 애들 앞에서 예지가 아빠가 없으니까 잘해주라고 했거든요 그 뒤로 왕따를 당하고 있습니다 애들이 계단에서 발을 걸어서 넘어 트리면서 하는 말이 너가 아빠를 속상하게 해서 아빠가 죽은 게 아니냐고 하더라구요 저희 아빠 엄마는 이혼 하신 게 아니라 사별 하셨어요 아빠가 작년 3월에 뺑소니 사고로 돌아가셨어요 엄마 생신 1주일 남겨두고 저와 엄마 곁을 떠나 버렸어요 너무 힘들어서 1주일 전에 자해를 했습니다 저 당할뻔도 했어요 남자애를 2명이 저를 덮치려고 했었어요 너무 무서워서 그 자리에서 도망쳤습니다 너무 힘들어서 담임선생님께 예기를 했는데 담임선생님이 너가 애들한테 잘못을 해서 애들이 왕따를 시키는 것이 아니냐고 하더라구요
우울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yffg
· 4년 전
마카님 잘못이 아니에요 얼마나 많이 힘드시겠어요 저도 당해본적이 있는데 마치 동물원에 있는 느낌이 었어요 내가 욕먹는 모습을 구경하고 웃고 즐기고 아무도 내편이 아닌것같은 느낌 정말 숨이 턱 막히는 느낌 한번 왕따를 당해보니 제가 너무 망가지더라고요 그런저를 친구가 도와줬어요 꼭 있을거에요 마카님의 소중한 친구가 될분이 그리고 절대 마카님 잘못이 아니니 자책하지 마시고 자존감이 낮아지지도 않으시길 바래요 절대절대 마카님 잘못이 아닙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swls3140 (글쓴이)
· 4년 전
@dyffg 고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JE
· 4년 전
하.. 진짜 쓰레기같은 것들.. 뭐? 너때문에 아빠가 죽은게 아니냐고? 덮치려고 했어..? 하다못해 선생이란 작자는 피해자 잘못을 해...? 마카님. 이거 아주 심각한 일이에요. 이럴때 어른의 힘을 빌려야합니다. 나이만 어른인 선생이란 인간은 절대 믿지 마시고, 부모님과 경찰에게라도 얼른 알리세요. 계단에서 발 걸은 놈. 덮치려고 했던 두 놈, 알고도 방관한 선생이란 놈까지 전부. 절대 두려워하지 마시고 알려야해요.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서 더 이상 피해가 없게, 그것들이 다시는 그딴 행동을 못하게 말이죠. 다른 선생님께 한 번 말씀드려 보실래요? 또 모르는척 하면 그 선생들도 교육청에다 말하죠. 그때에는 학교의 위상과 본인의 밥줄이 달려있으니 해결해줄 수밖에 없지. 제발 마카님. 이대로 가만히 있으면 절대 해결되지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stel7
· 4년 전
미친 담임에 미친 애들... 세상에 그런 악마같은 사람들이 있나 싶네요 참 신기해요 같은 세상에 사는데 왜 그런 사람만 모인 곳이 있는걸까요? 사별해서 헤어지고 더군다나 생일 1주전에 돌아가신게 얼마나 슬픈일인데 그 주변에 있는 ***끼들이 공감능력이 없는 싸이코들이라 이해를 못 해주는 것 같은데... 진짜 ***들이네요 사람 죽은 것 갖다 놀린다는 생각 자체에서 많이 의심이 갑니다 어떻게 배워먹었길래 저런 생각이 들 수 있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