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주고 약주냐?????!!!!!!!!!! 불난집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병주고 약주냐?????!!!!!!!!!! 불난집에 부채질 하냐고!!!! 층간소음때문에 하루가 멀다하고 그냥 자주 싸우는거 같다 층간소음때문에 나는 그냥 누군지도 모르는 ***놈인지 ***년인지 쿵쿵거리는게 진짜 듣기싫어서 나도 똑같이 보복으로 그냥 싫으니까 쿵쿵거리는거뿐인데 내가 쿵쿵거리는게 시끄럽다면서.. 나만 없어지면 끝날거라고 소리지르고 욕하면서 내몸을 못움직이게 니가 먼저 막아놓고 날 여전히 *** 취급했으면서 니가 나한테 상처주는말하고 욕하니까 나도 듣기싫어서 너한테 욕하고 내가 너한테 칼드니까 무서워서 도망갔잖아!!!!! ***년아. 니가 그러고도 가족이냐? 내가 사람새끼가 아니라고 쳐도 너도 똑같이 사람새끼는 분명히 아닐거다 나는 취직이 안되서 백수는 맞지만 집에만 있으니까 층간소음이 들린다는 ***는 안했으면 좋겠다 층간소음 들리는게 사람사는 소리라고???? *** ***새끼... 층간소음 소리 들린다고 *** 취급좀 하지마라 내가 여기동네로 이사와서 먼저 쿵쿵거리는거 아니고 윗집인지 아랫집인지 그새끼가 먼저 쿵쿵거렸다고 이***새끼야!!!!!!!!!!!!!! 층간소음 들렸다고 쿵쿵거리면 이세상사람들 다 ***겠네?? *** 니가 내입장되서 생각이나 해봤냐??? 너는 니생각만 해. ***같다는 소리좀 그만좀 해라 개***은 가족이 아닌거같은 ***년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088beaa72b69eaa2057 *** 취급을 하루이틀 당한게 아니라서 너무 화가 쌓였습니다. 이제껏 사과한번 제대로 안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pastel7 무슨말씀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