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따돌림
drhvx1297
20일 전
자꾸 소외시키는 애의 심리 참 궁금하네요ㅎㅎ
안녕하세요, 저희학교는 다른학교와 달리 역사수업을 할때 딴반으로 가서 해요. 근데 저희학년에 여자애들 많이 없어서 역사수업할때 A 랑 B 랑 저랑 셋이서 하는데. 역사시간에는 자리는 마음대로 네명이서 모둠끼리 앉거든요? 근데 그 B가 문제에요. B는 전학년에 왕따를 당했고 점심을 혼자 먹을때 제가 옆에 가줘서 먹기도 했고 많이 도와줬는데 학년이 올라가면서 B를 따돌리던애들이 다 전학가고나서 B가 애들을 만만히 대하기 시작했어요. 근데 애들은 B가 싫어도 머라고 못하는게 B의 엄마가 저희 학년 회장이세요. 그니까 B는 이제 높은자리에 섰으니까 애들을 만만히 보는거죠. 다시 돌아가자면 B가 홀수강박증이 생겼는지 모르겠는데 계속 역사 시간에 “ A야~ 나랑 앉자~" 하면서 저 소외시키고 그래요. 그래서 한번은 일부로 B없을때 A한테 같이 앉자고 하고 저랑 둘이 앉고 B 혼자 앉아있으니까. 그거보고 B가 저를 엄청 째려보고는 ‘ 너 나 따시키냐?’ 라고 소리지르더라고요.. 저만 나쁜애 됬잖아요. 그리고 B는 맨날 저 따라해요. 옷입는거 그림체, 말투까지 전부다요. A는 중간에서 언제나 날마다 자길 부르는사람을 따라가요. 쌤한테 말하기엔 만약 쌤한테 말하면 몇없는 여자애들이 절 이상하게 볼게 뻔해요. B는 저에게 있는것들 언제나 다 뺐으려고해요. 제가친구랑 팔짱끼고 같이 다니면 와서면 대놓고 중간에 껴서 그 친구 데려가요. 그리고 친한남자애랑 말만하면 또 걔 앞에서 꼬리쳐요. 저 어떻게 하면 좋죠? 진짜 B가 너무 싫어요.
짜증나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화나괴로워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2개, 댓글 4개
iwritethis
20일 전
ㅋㅋㅋㅋ 비가 영악하네. 제친구같아요. 꼭 글쓴이분이 친구 여러명 지니고 계셔요. 진실은 변하지 않아요. 알사람은 알거예요.
ya100
20일 전
그런 친구 많아요 님처럼 너 나 따시키냐란 직설적인 질문은 받아보지 못했지만 저도 은근 그렇게 당한 적 많았어요... 그냥 세상엔 사람이 많고 그 사람중에 쓰레기도 많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그래도 마음 좀 편하실 거에요. 만약 님 상황이 저라면 전 그냥 혼자 다닐거같아요 참다참다가 폭발하는 성격이라서 ㅋㅋ.. 1년도 못가서 전 그런 친구에게 폭발하더라고요 ㅋㅋ 힘내요...!
글쓴이
20일 전
@ya100 사이다 날릴방법 없을까요
ya100
20일 전
그냥 미친놈처럼 구시면 됩니다. 걔한테 가서 네가 뭔데 잘났냐면서 네가 학생회장이냐 네 엄마가 학생회장이지 그거 믿고 까불어? 라는 식으로 한번 준비해보시고 개가 말할 틈도 안주고 쏘아붙이는거가 답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