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곳에서 퇴사가 다음 주인데 몸살 심하게 나서 하루 빠지면 그럴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일하는 곳에서 퇴사가 다음 주인데 몸살 심하게 나서 하루 빠지면 그럴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gutrs
·4년 전
현재 퇴사를 앞두고 있는 아르바이트생입니다 제가 퇴사를 다음주에 하게 됩니다 그런데 제가 저번주 목요일날 머리도 아프고 속도 안 좋아서 매니저님께 출근하기 2시간 전에 문자로 연락드렸습니다 머리도 아프고 속도 안 좋아서 일에 지장을 줄 것같아 출근을 못할 것 같다 다음번에는 이런일 없도록 하겠다 라고 말씀드리고 빠졌구요.. 솔직히 이번주에는 너무 힘들었습니다 일머리도 좋지도 않고 정신없는 주방에서 일하다보니 실수를 하면 쓴소리도 듣기도 하지만 아무리 버티고 버텨봐도 몸이 지치고 힘들고 일도 잘 안되서 속상해서 알바 쉬는 시간에 조용히 핸드폰을 하다가 울뻔 했습니다 그래서 지치고 너무 스트레스 받고 주변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일하고 집에 오자마자 몸이 찌뿌둥하면서 머리아프고 스트레스 받고 몸살이 심하게 나서 오늘 10시 전까지는 매니저님한테 몸살이 심하게 나서 내일 출근을 하지 못할 것 같다고 연락드리려 합니다 아파서 빠지는 일 없도록 하겠다 말씀 드렸는데 , 이번주에도 몸살이 나서 못 나갈 것 같다라고 하면은 약속 잘 안 지키는 사람이 되는거고 꾀병이라고 안 좋게 보일까봐 걱정입니다..
알바지침스트레스힘듬몸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