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야할 이유는 수십개인데 반대로 살아야 될 이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0일 전
죽어야할 이유는 수십개인데 반대로 살아야 될 이유는 없는것 같다. 그런 내가 한없이 불쌍하고 서러워서 계속 눈물만 흘릴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나는오리야
· 20일 전
짧은 글임에도 마음의 상처가 깊어보여 안타까워요.. 죽어야할 이유가 무엇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시는지 알 수는 없지만, 살아야 할 이유에.. 여기에 아무 답이 안 달린다면 걱정할 저를 넣어주시면 안 될까요? 지금은 캄캄한 어둠을 걷는 것 같아도 곧 밝은 빛이 보일거에요. 포기하지 말아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0일 전
@나는오리야 가족들 몰래 숨죽여서 우는데 얼굴도 모르는 사람에게 위로를 받네요. 따뜻한 댓글 감사해요..이겨내야된다는걸 머리로는 아는데 많이 지쳤나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나는오리야
· 20일 전
감정과 상황을 극복하려 너무 애쓰지 않아도 괜찮다는 말씀도 드리고 싶어요. 어떤 사람이든 힘든 상황에선 사색에 잠기고 울기도 하잖아요. 이는 당연한 것이기에 감정을 억누르거나, 괜찮은 척 하거나, 너무 억지로 극복하려하지 않아도 돼요. 글쓴이님의 마음이 조금만 나아질 수 있다면, 펑펑 울어도 되고 이렇게 글을 남겨도 되며 제게 이야기해도 괜찮아요. 다만, 아무리 힘들고 혼자 남은 것 같아도.. 세상에는 글쓴이님의 힘듦에 공감할 수 있고 위로해줄 수 있는 사람이 항상 있음을 알아주세요. 글쓴이님은 혼자가 아니에요. 많이 힘들고 다시 일어나기 버겁다면, 이 앱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기도 권유드려요. 조금 가격대가 있지만 받으면 확실히 효과는 있더라구요. 학생이시라면 학교 위클래스도 있고, 정부에서도 전문적이면서도 무료인 상담을 많이 하고 있다하니 한 번 알아보셔도 좋을 듯 해요. 제 글아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평안한저녁 보내시고, 또 대화의 상대가 필요하면 댓글 남기세요. ☺️ 멀리서나마 응원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불타는나방
· 20일 전
많이 힘드신가봐요.. 저라도 괜찮으시면 언제든 이야기 들어드리고 최대한 도와드릴테니 편하게 답 달아주세요! 그럼 평안한 저녁 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