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에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살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죽기 전에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살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경계선장애
·23일 전
이대로 죽으면 한맺혀서 맘편히 이승도 못 떠나요. 그러니 죽기 전에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사랑하는 사람들한테 베풀고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죽는 게 낫지 않아요? 저는 시간이 걸릴지라도 돈 모아서 부모님께 좋은 집과 차를 사드리고 싶어요. 이대로 죽기엔 너무 억울하잖아요. 나를 살게 하는 사람이 한 명이라도 있잖아요. 지금 당장 죽고 싶을 만큼 힘들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아가요. 온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도 괜찮아요. 이상한 게 아니고 자연스러운 거예요. 버킷리스트 적어서 하고 싶은 것들을 하나씩 시도해봐요. 하고싶은 게 없으면 뭐든 찾아봐요. 일기 쓰는 것도 좋고 영화 드라마 감상 같은 작은 것부터 시작해도 좋아요. 그렇게 하고 싶은 거 하면서 후회 없이 살다 가요.
살자응원칭찬일기감사일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akakqll
· 23일 전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파타야500938
· 23일 전
말씀 감사해요 숙지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카페회원1
· 23일 전
뭐부터 시작하징?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유미의Mcafe
· 21일 전
이런 말 달아도 될지 모르겠지만, 저는 혼자예요... 줄곧 죽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경계선장애 (글쓴이)
· 21일 전
@유미의Mcafe 하고 싶은 말 해도 돼요. 마음의 짐을 내려놓아 털어내면 조금이나마 가벼워지고 괜찮아요. 제가 한 말, 사랑하는 사람들한테 베풀라는 말에서 그 사랑하는 사람들이 '나 자신'을 뜻하기도 해요. 다양한 모습의 나에게 베풀어요.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죽고 싶은 '나'와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고 싶은 '나' 모두 소중하고 존중받아 마땅해요. 외로운 텅 비어있는 마음에 하나하나 자신을 채워봐요. 죽기 전에 지금처럼 하고 싶은 말 해보고 원하는 거 뭐든 다 해봐요. 오늘도 죽고 싶지만 살아보려는 나를 칭찬하는 일기도 한줄씩 써봐요. 꼭 남에게 베풀지 않아도 돼요. 무엇보다 자신이 가장 소중해요. 혼자 있다고 생각하지 마요. 지금 여기 우리 함께 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