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아, 복수하고자 했지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아, 복수하고자 했지만..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현실에선 드라마처럼 복수하면 내가 가해자가 되고, 나에게 더 큰 피해로 돌아올거라고 모두가 그랬다. 작년에 내게 폭언을 했던 이마트 의류매장 허니비즈 점주, 성추행 가해자는 당당하게 협박과 폭언을 했으며, 그 모습에 고소를 망설이던 난 고소했다. 결과? cctv 사각지대라 증거가 없어 증거불충분 무혐의가 나왔다. 이쯤되니 사람이 반 미치는 정도까지 가더라. 분노를 주체할 수 없는 정도까지 왔다. 예민해지고 그 점주에 대해서 그 가해자의 폭언 녹음본을 첨부해서 민원을 넣고, 해결이 안된다는 답변에도 계속 민원을 넣고, 전화를 했다. 이마트는 협력사 소관이라며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 (아래는 허니비즈 점주 폭언 녹음본이다) https://drive.google.com/file/d/19npH_xFYSxdKXgGqMvcwjlm1XmH8ZjpN/view?usp=drivesdk 이런 식으로도 해결이 되지는 않았다. 머릿속으로 그 사람 가게 기물을 다 파손하고 그 사람 얼굴을 후려치고 패고 싶었다. 다행히 상담사 선생님 덕분에 어느정도 증오는 해소되었다. 날 위해서라도, 복수한다고 범죄자가 될 수는 없었다. 난 돈도 더 많이 벌거고, 여행도 가야하고, 인생 유흥거리는 다 즐기면서 안해본건 다 해보고 살아야 하니까.
피해자처벌성범죄성추행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파타야500938
· 한 달 전
네.. 그 미친듯이 죽이고 싶은 마음이 얼마나 극심히 들었을까 싶어요. 당연히 복수의 방법을 동원 할 만큼 무수한 상상과 분노가 치솟았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충분히 이해할 수 밖에 없어요 이건. 어느누구에게도. 지금껏 고통스러운 상황임에도 분명 마카님은 자신을 위해서 또한 남은 귀한 삶을 위해서 상담을 통해 스스로가 마음을 먹고 복수를 막은점이 대단한거 같아요. 보통 그만한 자제심이 쉽지 않으니까요. 정말로 힘들었을텐데 아무튼 다행이고 잘하셨어요. 심적인 고생이 많았던 만큼 마카님의 앞날에 더욱 평안하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인생에 이거 하나 절대 무시못하는건, 인과응보의 말처럼 자신이 악행을 저지른 만큼 그 대가는 반드시 따르게 되어 있다고 합니다. 부메랑 처럼 그 가해자는 큰 죄값을 받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