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관계하시는걸 본 이후로 싫어졌어요 제가 잘못된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부모님이 관계하시는걸 본 이후로 싫어졌어요 제가 잘못된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aeunleeknow
·2달 전
안녕하세요 이제 중1이 된 14살 여학생입니다 제목과 같이 부모님께서 관계하시는걸 본 이후로 부모님을 뵐때마다 그때 생각이나서 두렵고 헛구역질이 나와 계속 피하게 됩니다. 그때 상황은 금요일 새벽이였어요 그니까 토요일이였다는거죠, 원래도 잠귀가 밝은편이라 잘 깨는데 그때도 깼습니다. 저는 초6까지 부모님과 함께 잠을 잤습니다. 제옆엔 엄마 그리고 침대밑에는 아빠가 주무십니다. 제가 잠에서 깨어나 슬쩍 눈을 떠보니 관계를 하고계셨습니다(아버지 자리에서) 저는 즉시 눈을 꾹 감고 이불은 머리 끝까지 덮고 귀를 꽉 막고 1시간 가량 잠이 들기를 기다렸습니다. 그 이후 부터 새벽에 엄마와 아빠가 스퀸십을 하실때 마다 깨어났습니다. 이 때문에 저는 자기전에 하늘에게 간절히 빕니다. "제발 오늘은 깨지 않게해주세요" 하지만 저는 이후 정확히 12번 깨어났고 그중 11번은 스퀸십을 하시는걸 보게 됬습니다. 저는 이런 일이 반복될때마다 눈,귀를 꾹 감고,막고 이불을 머리 끝까지 올리고 잡니다. 물론 현재는 중1이 되자마자 따로 자게 되었는데 이 일이 트라우마가 된것 같습니다. 그 후로 부모님들을 마주하는게 어려워졌어요. 이건 제가 잘못된건가요..? 전 제가 현재까지도 꾸는 프로파일러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공부를 할때도,학교/학원에서 공부할때도, 친구와 이야기를 나눌때도 쉬도때도 없이 생각나 미치겠습니다. 어떡하죠..?
부모님사춘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얃덩얃당
· 2달 전
절대 이상한거 아니에요! 저라도 그럴것 같애요ㅜㅜ 어색해져서 진짜 ㅜㅜ 솔직히 그런 일들은 시간이 지나다보면 잊게 되지만 빨리 되는게 아니잖아요ㅜ 그래도 상담으로 그런말들을 하는건 조금 수치스러우실수도(?)있고... 그럼 그걸 잊기위해서 뭔가 집중할수 있을만한 일을 해보는게 어떨까요?? 인형 만들기, 바느질 같은걸 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