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자신감이 생기는 노래 추천해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들으면 자신감이 생기는 노래 추천해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llillillililii
·3달 전
아침마다 듣고 기운내고 싶어요 요즘 제 의지만으로는 기운이 안 생겨요...저는 " 제이레빗 - 좋은일이 있을거야 "추천드립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유라yura2725
· 3달 전
그냥 자긴감이 생기는건 아니지만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을 추천해 드릴게요 1-dangerously(찰리푸스) 2-드라마(아이유)진짜 힐링돼요 3-투바투 노래들 다 (투바투💗💗💗💗💗💗)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유라yura2725
· 3달 전
@유라yura2725 이거는 자존감이 생기는 건데요 하연우의 돌덩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나는살고싶어요
· 3달 전
자신감이 생기는 노래..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기분이 나아지는 노래 추천해드려요! 1.파이팅 해야지(부석순) 2.음악의 신(세븐틴) 3.슈가코트(키스오프라이프)
커피콩_레벨_아이콘
22FLOWER22
· 3달 전
음악으로 자신감을 찾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여러분이 기운을 내고 싶어할 때 들을 수 있는 몇 가지 자신감을 불어넣는 노래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Survivor - Eye of the Tiger: 이 노래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감과 힘을 얻을 수 있는 고전적인 노래입니다. 흥겨운 비트와 강렬한 가사가 자신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2. Beyoncé - Run the World (Girls): 여성으로서의 힘과 자신감을 찾고 싶을 때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강렬한 비트와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여러분에게 힘이 될 것입니다. 3. Kanye West - Stronger: 이 노래는 강한 비트와 자신감 넘치는 가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자신을 다시 일으키고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Christina Aguilera - Fighter: 자신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노래한 이 노래는 자신감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큰 용기를 줄 것입니다. 5. Imagine Dragons - Believer: 강한 비트와 긍정적인 가사가 함께 어우러진 이 노래는 자신감을 찾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힘이 될 것입니다. 이 노래들을 들으면서 자신감을 불러일으키고, 새로운 도전에 대해 더욱 단단하게 나아가세요. 함께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마인드min
· 3달 전
Lizzo-Spesial 이요! '당신은 소중한 사람이다, 살아있어줘서 고맙다' 라고 말해주는 좋은 곡 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