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없어서, 또는 친구랑 싸우고 손절 당해서 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kyline0
·3달 전
친구 없어서, 또는 친구랑 싸우고 손절 당해서 혼자 다녀야 된다는 애들 10대면 한창 친구들 영향 많이 받을 때니까 당연히 속상하기도 하고 외롭기도 하겠지 근데 지금 당장 그렇다고 해서 평생 혼자인건 아니니까 기운 냈으면 좋겠어 난 잼민이 때 따 당하고 적응 못 해서 중3때까지 제대로 된 친구 한 명 없었어. 있었다고 해도 사소한 이유로 금방 팽 당하는 겉친이었지. 근데 그 겉친한테 팽 당한 이후로 평소처럼 혼자 지내다 한 명한테 얻어 걸려서 버려뒀던 성적도 챙기게 됐고, 걔 한 명을 계기로 친구 많이 생겨서 그 해 가을에 애들이랑 놀러도 갔어. 물론 지금은 다른 찐친 한 명 더 생겼고. 그러니까 속상할건 알지만 많이 속상해하진 않았으면 좋겠어. 인연이란게 있잖아. 나처럼 겉친이랑 손절치고 혼자 다니다 더 좋은 인연 만날 수도 있고, 혼자 다니는 동안 열심히 자기 계발해서 더 나은 사람이 될수도 있잖아? 그 기간 동안 혼자 살아가는 법도 배울 수 있고. 뭐가 됐든 간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 이미 지나가버린 인연이잖아. 끝난 관계에 미련 갖지 말고 더 나은 사람이 되보자 우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22FLOWER22
· 3달 전
네, 그렇게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갖고 있어서 좋습니다. 어려운 시기를 겪으면서도 긍정적인 변화와 성장을 이뤄내셨군요. 혼자 다니면서 자기 계발하고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인연들과 행복한 순간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계속해서 긍정적인 마음을 갖고, 지난 경험을 토대로 더 강해지고 성장해 나가는 여정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