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스스로도 너무 답답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 스스로도 너무 답답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뇽녕이안녕
·4달 전
항상 남편에게 이해안되는 말이나 행동으로 스트레스만 주고 나아지는 부분이 없고, 실수했을때 이렇게 행동하라고 알려준것도 막상 상황이 닥치면 다 까먹어서 또 스트레스를 준지 4년째에요.. 실수하는건 정말 어쩔수 없다쳐도 실수하고나서 행동이 또 문제인데 상황을 어떻게 하면 개선시킬까 생각해봐도 항상 더 악화시키는 행동만 해서 더 화나게 해요.. 주변에서 얘기 다 들어보면 저 정신과 가야하는거 아니냐고 할 정도로, 저도 이해가 안될 정도로 순간 이상한 말이나 행동을 하는데 남편은 한명의 성인으로서 왜 혼자 스스로 생각이 제대로 안되냐고 너무너무 답답해 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에일리네스
· 3달 전
제가 그랬어요. 현재도 그렇고요... 더 문제는 아이에게까지 그렇게 했다는 거예요. 현재는 우울증 치료와 adhd치료 같이 받고 있어요. 드라마틱한 삶이 나아지는건 없지만, 그래도 전보단 좋아진 삶입니다. 그동안 혼자서 스스로 해본적 없고, 할 필요도 없이 살아왔던 날 이렇게 키운 부모도 원망도 해보고 나 자신도 탓해보았지만 바뀐다고 할 뿐 항상 제자리이거나 더 악화된 상황뿐 이었습니다. 정신과 가서 마음을 털어 놓고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처음이 어렵고힘들지만 분명 변화는 있을겁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