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가 너무 힘들어졌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학교가 너무 힘들어졌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구르미이
·5달 전
완전히 다 따돌리는건 아닌데 새학기 시작하고 친구 두명이랑 친해졌거든요 한명은 저에대해 이상한 소문을 퍼트리고 장난으로 계속 때리고 자기가 해야할 과제나 숙제를 저한테 시켜요 심지어 제가 다른 친구랑 놀고있으면 그 친구를 대려가요 정도가 넘 심해서 선생님께 이야기를 했는데 나아지지가 않아요 다른 한명은 제가 진짜 의존 했던 친구였는데 금요일날 하교할때 제 친구 동생을 봐서 제가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인사를 했거든요? 그렇게 인사를 나누고 가는데 갑자기 개가 "뭐하는거야" 하면서 제 머리를 쳣어요 근데 제가 평소에도 개한테 쫌 맞고다녔어요 근데 그날은 너무 짜증이 나서 저도 개 머리를 한대 쳤어요 개간 친거에 한..0.7배 정도 쎄게요 그랬더니 개가 갑자기 머리에서 딱 소리가 나게 때리는거에요... 개가 "니가 먼저 때렸잖아" 이랬어요 그것도 웃으면서 말했어요 진짜 너무 어이가없고 울고 싶었는데 주위에 친구들도 있어서 울음을 참았거든요 그걸 보고 한 친구가 "머리는 세게 때리든 약하게 때리든 기분이 나빠" 이러니까 개가 "아 그래?!ㅋㅋㅋ" 이러는거에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친구들이랑 집가다가 저만 방향이 달라서 헤어지고 가는데 그때부터 집 가는 내내 울었어요... 그냥 너무 힘들어요 요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oeverwhatever
· 5달 전
글만 봤을때 좋은 친구는 아닌것같아요. 학창시절에 친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기는하는데 너무 의지하지 않았음해요. 글쓴이분은 그런 대우를 받으실필요가 없어요. 본인의 소중함을 잊지 말아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감기에걸렸다
· 5달 전
어이구.. 뭐 그딴.. 애들이 다 있지? 힘들만 했네요 속상했겠다 걔네가 잘못했네요 님도 화내세요 그리고 다른 친구랑 어울리는 게 나을거 같아요 너무 사람을 무시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