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족성폭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족성폭력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달 전
현제 아빠에게 성폭력을 당하고 있습니다. 잘 기억나진 않지만 제가 4학년 즈음 부터 당한 것 같습니다. 진짜 그 생각만 하면 화가 나는데 또 앞에서는 티를 잘 못 내겠 습니다. 처음엔 돈을 주기도 하고 협박을 하기도 했습니다 예를들면 성기를 못 만지게 하면 어디를 데려다 주지 않겠다던지, 뭘 사주지 않겠다는 말로 협박 했습니다. 물론 지금 들으면 어이가 없지만 그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하게 뒀습니다 가끔씩 돈도 주길레 오히려 좋다는 식으로 얼마를 줘라 하면서 만지게 뒀슫니다. 예전에 제가 진짜 너무 원망스럽고 죽여버리고 싶습니다. 진짜 너무 더럽고 제가 조금 컷다고 말 안들으니깐 제가 잘때 몰래와서 만지는것도 너무 소름돕고 무섭습니다 진짜 화가 납니다 제가 자다가 일어나서 들켰을때도 아무말 안하고 그냥 나가는게 어이가 없고 정말 사람이 이럴 수가 있나 싶었습니다. 또 저한테 하소연을 하면서 동정심을 유발하게 하여 이해해 달라고 할 때도 있었습니다. 저희 집이 이혼을 해서 할머니와 아빠 오빠와 함께 사는데 이 상태에서 아빠를 신고하게 되면 저희 집에서 유일하게 돈 버는 사람이 사라지니깐 집안 사정은 힘들게 될거고 주변 시선도 신경 쓰입니다. 평소에는 잘 해주지만 정말 진짜 너무 진절머리나고 자해도 계속 하게 되서 힘듦니다.. 마음이 진짜 너무 아파요 어디에다 말 할 수도 없고 ..
불면망상성폭력불안조울콤플렉스스트레스친족우울트라우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전문답변 1, 댓글 3가 달렸어요.
상담사 프로필
박영혜 상담사
2급 심리상담사 ·
5달 전
용기내서 도움을 청해 주세요.
#속상함
#화
#안타까움
소개글
마카님.... 글을 읽으면서 너무 속상하고 화가 나고 안타까웠습니다. 힘들었을텐데 용기를 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사연 요약
아버지로부터 성폭행을 당했고 지금도 지속되고 있어요. 고통스러움, 소름, 무서움, 원망, 죽이고 싶은 마음 등으로 자해까지 하는 매우 힘든 상태입니다.
🔎 원인 분석
마카님... 마카님은 잘못이 없습니다. 분명 아버지가 범죄를 저지른 거예요. 마카님께서는 아버지의 잘못된 행동으로 생겨서는 안 되는 일을 당해 왔습니다. 어른들이 마카님을 지키고 보호해줘야 하는데 상처를 주고 아프게 했어요. 집안의 유일한 수입원이라는 사실과 가족이라는 사실 때문에 도움을 청할 수 없었던 것을 보여집니다.
💡 대처 방향 제시
마카님.... 혼자서 얼마나 무섭고 두렵고 힘드셨어요ㅠ.ㅠ 혼자서 말도 못하고 끙끙 앓고 있었을텐데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요.... 마카님께서 당하고 있는 이 일은 분명 범죄입니다. 부모라고 할지라도 자녀의 몸을 함부로 만지면 안됩니다. 1. 신고해야 합니다. / 자신의 안전을 먼저 생각 해야 해요. 이 일로 할머니 오빠를 걱정하는 거라면 이런 걱정은 그분들의 몫으로 두세요. 2. 선생님이나(어머니) 이곳 센터, 타 센터 등 도움을 청하세요. -마인드 상담카페로 전화 주시면 도와 드릴거예요.
마카님께서 혼자서 얼마나 무섭고 힘들었을지 고통스러운지 가늠이 안되고 마음이 아픕니다. 지금 참고 있다고 해서 아버지가 멈출까요? 멈추지 않습니다. 그러니 용기를 내서 꼭 도움을 청했으면 좋겠습니다. 신고 하는 것은 마카님을 지키는 것이기도 하지만 아버지의 범죄를 멈추게 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오빠와 할머니의 안위도 나라와 주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그러니 꼭.... 그리고 더 이상은 마카님이 아프지 않기를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마인드디카페인
· 5달 전
돈 버는 사람 이런거 생각하지 마시고 우선 신고부터 하세요!! 그건 나중 문제일 뿐더러 계속 성폭행을 당하시면 마카님의 미래가 더 암울해질겁니다.. 나 잘살자고 사는거잖아요. 일단 신고부터 해요!! 용기를 갖자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몽상몽가
· 4달 전
많이 힘들었겠어요 어디다 말할곳도 없고 용기내줘서 고맙습니다. 아버지께 꼭 말하세요 또다시 그런다면 신고하겠다고..용기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가지구이
· 4달 전
자신의 감정을 숨기다보면 겨우 숨을 쉬고 밥을 먹고 살아가겠지만 사는게 아닙니다 화병나고 답답해서 그 세월은 죽은거라봐도 됩니다 감정을 표현하시고 신고하시고 이야기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