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과거 때문에 남친한테 죄책감이 생겨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정신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 과거 때문에 남친한테 죄책감이 생겨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일 년 전
저는 정신과를 다닌지 이제 햇수로 3년정도 되었어요. 근데 정신과를 다니면서도 남자들한테 관심받고 싶어 하는 욕구가 충족되지 않고 계속계속 모자란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랜덤채팅을 통해서 남자들을 만나 성관계를 했어요. 총 17명의 남자들과 잤어요. 그리고 지금의 남친을 만나 모든 랜덤채팅 앱을 끊게 되었어요. 제가 과거에 그렇게 좋지 않은 방법으로 만났다보니 남친한테 미안한 마음이 너무 커요. 남친은 이 사실을 전혀 모르고 절 만나는 거거든요. 어떡해야 할까요.. 남친을 너무너무 사랑하고 절대 헤어지고 싶지 않아요..
환각어지러움불안망상공황분노조절충동_폭력스트레스두통호흡곤란트라우마강박의욕없음조울불면콤플렉스중독_집착섭식우울신체증상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힘냅시다우리
· 일 년 전
누구나 잘못을 할수도 있죠 중요한건 현재는 그렇지 않다는 거 잖아요. 렌쳇도 끊었구요. 너무 과거에 집착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과거에 얽메이다 보면 현재 눈 앞에 중요한 것을 붙잡지 못 하잖아요 그러니 현재 남자친구가 너무너무 좋고 헤어지고 싶지 않다면 꼭 붙잡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힘냅시다우리
· 일 년 전
@힘냅시다우리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 연애하는 건 축복이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과거로 인한 죄책감은 묻어두시고 현재에 집중하며 좋아하는 사람과 더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