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후 마음이 편해지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연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별후 마음이 편해지고 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일 년 전
연인과 사귀다가 사귈 수 없겠다 싶은 문제들로 제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어요. 제 잘못은 헤어지는 이유로 1부분만 말을 했고 다른 이유 제대로 설명을 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헤어지자고 한거예요 (주변인이 관련되어있고,전 연인이 가장 예민하게 받아드리는 부분이라 말이 안했어요) 헤어지자고 할 당시 1부분만 가지고 헤어지자고 한 제모습에 실망을 많이 한것같더라구요. 전 연인도 제 모습중 본인과 다른 모습이 보여도 맞추어 주려고 하고 있었다고 하면서요 현재 헤어진지 한달도 넘게 지났고, 어쩌다 전 연인이 다시 연애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제가 볼 때 저보다 더 매력있고 외향적인 사람을 만나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다가도, 왜 저는 아직도 마음을 다 정리하지 못하는 모습을 볼 때면 속이 답답하고 말로 하기어려운 감정들이 느껴져요 전 연인은 다른 사람과 연애를 다시 할 수 있을만큼 정리가 된걸까? 내가 그사람 기억에 남지 않을 만큼 작은 존재였나? 그사람은 지금 내생각을 하지 않고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하루에도 몇번이나 불쑥 올라옵니다. 그리고 이런생각이 들땐 제가 무가치하게 느껴지고, 아무런 일도 하기가 싫어져요 이럴때는 어떻게해야하나요?
우울의욕없음불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힘냅시다우리
· 일 년 전
전 연인은 기억하고 있을거에요. 어떻게 끝이났던간 이별은 힘들고 슬픈 것이지만 한편으로는 이별이 생기기 까지의 과정을 한번 더 곱씹어보며 본인이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헤어진 연인이 누군가를 다시 만나고 있다는 소식을 들으면 10에 9은 다 글쓴 분처럼 생각이 들거에요. 하지만 이럴때일 수록 더 좋은 것만 보고 좋은 생각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 고민을 쓰신 분도 꼭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본인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사람이고 다른 누군가에게는 소중란 사람이에요 그러니 오늘 하루 잠시 힘든 생각은 내려두시고, 맛있는 거 먹고 재밌는 일하며 지내보는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힘냅시다우리
· 일 년 전
@힘냅시다우리 전 헤어지고 4달정도 힘들었었는데요. 지나고 보면 진짜 왜 그랬지 싶어요.. 차라리 그런 고민 할 시간을 나한테 투자할걸 이라고 후회도 많이 했답니다..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일 년 전
@힘냅시다우리 누군가한테 말을 하기 어려워 여기에 적어봤는데 너무 큰 위로를 받았어요. 덕분에 힘이 생겼어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