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 출근이에요 전 직장이 경영 어려움으로 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루루빠리
·일 년 전
오늘 첫 출근이에요 전 직장이 경영 어려움으로 전 사원 해고됐는데 약 1개월만에 다시 일을 시작해요 1개월 짧은 듯 긴 달콤한 휴식이라 몸이 우선 풀리지가 않네요 긴장풀게 응원 부탁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전문답변 1, 댓글 4가 달렸어요.
상담사 프로필
윤수진 코치
1급 코치 ·
일 년 전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새출발
#새로운마음
#집중하기
#강점활용하기
소개글
안녕하세요 마인드카페 코치 윤수진입니다.
📖 사연 요약
전직장의 사정으로 일을 쉬었다가 이제 다시 새로운 직장에서 새출발을 하는 첫 날이네요. 지금 마카님은 잘 시작하고 계시겠지요?
🔎 원인 분석
전 직장의 아쉬움을 뒤로 한 채 한달이라는 공백기를 뒤로하고 이제 다시 시작하는 오늘 새벽에 일찍 일어나 어떤 생각과 감정을 마주하고 계신가요? 이곳 마인드카페에 들어와 다른 사람들의 응원과 지지를 받으며 이젠 더 한껏 마카님의 강점을 펼쳐보세요.
💡 대처 방향 제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여러가지 생각과 감정이 올라오겠지만 지금쯤 첫 날의시작과 함께 이것 저것 머리속에 기억하고자 정신이 없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점심시간이나 퇴근 이후 이 글을 확인하시겠지만 잘 해내셨어요. 지금 그 자리에 잘 있는 것 만으로도 애쓰셨고 잘하고 계신 겁니다. 더 마음이 편해지고 익숙해 지기까지 각자의 시간이 걸리겠지만 그 또한 마카님의 속도로 걸어가 보세요. 그 과정 중에 느끼는 생각이나 감정과 잘 마주해보시고 그 과정을 가치롭게 여겨주세요.
내일은 또 다른 생각과 감정으로 하루를 시작하시겠지요? 오늘 마무리도 잘 하시고 앞으로도 마카님의 속도대로 잘 아끌어 가보세요 마카님의 새 출발을 지지하며 글 남겼습니다~ 세상의 모든 감정과 마주하는 코치 윤수진 드림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tprl
· 일 년 전
마카님, 첫 출근, 축하드립니다. 가볍게 쉼호흡을 하면서 긴장을 풀어보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UjEt
· 일 년 전
첫출! 축하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쓰미니임
· 일 년 전
넘축하드려용!!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F44D
· 일 년 전
한 달 정도 휴식기간을 가졌다면 얼마 간은 당연히 적응기간이 필요하니 그 안에 실수나 어려운 점이 있더라도 너무 크게 마음 쓰지 않고 일하셨으면 합니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