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데 모텔데리고간 남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픈데 모텔데리고간 남친
커피콩_레벨_아이콘dvdjdj
·일 년 전
관계후에 밑에가 찢어졌거든요.. 그래도 모텔을 데리고 가더라고요 어차피 관계는 못하고 그러니까 다른것들을 시켰거든요 야동에 나올법한ㅠㅠ 야한말 해달라, 거기 빨아달라, 입에 싸도 되냐.. 남친이 좀 성욕이 강한것같은데 아픈날 무리한 요구를 하니까 힘들었어요. 저는 남친 사랑하는데 저를 아껴주지 않는것같아 그날의 기억이 안좋게 남아있어요. 또 오늘 만나는 날인데 아직 병이 다 안나았는데 모텔가려고 하네요.. 저는 가기싫네요ㅠㅠ 그리고 예전에 노콘시도한적도 있었구요ㅠㅠ 그리고 바빠서 연락이 잘안되는것도 서운해요 제가 사랑에 빠져서 사람 구분을 잘 못하고 있는걸까요?
두통불면불안우울성정체성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전문답변 1, 댓글 8가 달렸어요.
상담사 프로필
서영근 상담사
2급 심리상담사 ·
일 년 전
싫은 것에 대해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이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성적자기결정권
#단호하고명확한거부
#심리코칭
소개글
안녕하세요, 마카님? 심리코치 서영근 입니다.
📖 사연 요약
남자친구가 자신의 성적욕구를 우선하며 마카님의 배려하지 않는 모습을 보면서 고민이 되시는군요.
🔎 원인 분석
첫연애이면서 남자친구를 많이 사랑해서 아마도 남자친구의 지나친 요구를 들어줬던 것 아닐까 생각도 됩니다 남자친구를 사랑하는 마카님의 마음이 이해가 되면서도 한편으로 안타까운 마음도 듭니다.
💡 대처 방향 제시
두 분의 나이나 상황 등을 충분히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제언 드리는 내용이라 조심스럽게도 합니다.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남자친구의 지나친 요구는 마카님을 사랑하는 행동이 아닙니다 물론 각자 성적 환상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실행해 보고 싶은 욕구가 있습니다 하지만 파트너가 그것을 원하지 않을 때 강제 혹은 억지로 실행하는 것은 폭력입니다. 마카님이 하기 싫은 것에 대해서는 특히 성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남자친구에게 단호하게 하기 싫다고 말씀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성적인 부분은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욕구와 관련된 부분이라 그 부분에 대해서 자기결정권을 주장하지 못하면 다른 부분에도 심각하게 침해를 받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거부하면 혹시라도 남자친구가 떠나지 않을까 두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말하는 것이 힘들고 두려울 수 있습니다만 그래서 떠나는 남자친구라면 진정으로 마카님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일 가능성 높습니다 그런 사람과 계속 만나고, 성적 관계를 갖는 것이 마카님께 어떤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지 생각해 보신다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만약, 혼자서 대처하기 어렵다면 믿을만한 지인이나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mindS
· 일 년 전
마지막 질문에 네-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나중에 후회합니다 나를 존중해주지 않는 사랑은 사랑이 아니에요 그럴바엔 외로워도 혼자가 낫다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undercake
· 일 년 전
존중없는 관계는 폭력입니다. 육체적 상처와 정신적 상처 모두 치료하셔야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vdjdj (글쓴이)
· 일 년 전
@!139599dc1bcb54fa661 쉽게 정리가 잘 안돼요.. 막상 보면 평소에는 잘해줘서 그래도 괜찮은 사람이겠지 이런생각이 자꾸 드네요.. ㅠㅠㅠㅠ 그니까 겉으로는 친절한 이미지의 사람이라서요 첫연애라서 더 제가 매달리는것같기도해요ㅜ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ivermoon
· 일 년 전
네 구분 못하고 계시고요 힘든걸 왜참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죽고싶엉
· 일 년 전
와 진짜 화나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vdjdj (글쓴이)
· 일 년 전
헤어지자고 말했어요 더 늦어지면 맘약해질것같아서.. 그런데 남자친구는 미련이 있어보여요 내일까지 생각해본다는데 헤어지는걸 받아들여도 맘아프고 안받아들여도 문제고 힘드네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유샤이닝
· 일 년 전
그냥 *** 새끼입니다. 성욕이 높은 게 아니라요. 생각보다 위험한 존재라고 봅니다. 동물도 그렇게는 안 할 거 같네요. 경찰서로 보내드리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범죄자는 배려나 생각할 가치가 없죠? 사람은 가려서 사귀어야 하는 걸 모르시나요? 개나 소나 막 만나시고 마카님의 첫사랑을 이렇게 보호를 줄 대상에게 폭행을 당하고도 사랑이라고 착각하시는 거 보면 마카님은 자신을 막대하시는 거 같아요. 마카님은 산부인과 무조건 가세요. 마카님도 사랑하시기 전에 먼저 자신을 잘 보살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