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할 때마다 예민해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생리할 때마다 예민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nyNflower
·2년 전
생리할때 예민해져요. 대부분의 문제는 그때마다 생기는 것 같아요. 어제 낮엔 행복했어요. 작은것에 감사하며 살려고 마인드 컨트롤을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밤에 죽고싶어 졌어요. 어떻게 보면 아주 사소한 문제에요. 쿨하게 넘기면 아무것도 아니죠. 살펴보고 버려야하는 물건들은 이미 없어져있고 버리려고 결심한 물건들은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어요. 저는 함부로 물건을 버리지 않아요. 꼭 버려야 하는 이유가 있을때만 버려요. 그런데 자꾸만 제자리로 돌아와요. 구멍나고 헤진 옷이 깨끗하게 빨려 있어요. 저는 언제쯤 이 옷을 버릴수 있을까요? 매일 물건들이 없어질까 걱정하며 사는게 불안해요. 긴장을 놓으면 그순간 하나 둘씩 사라져요. 어떤 물건은 보기만 해도 화가 나요. 안좋은 추억이 있어서요. 팔거나 버리고 싶어요. 그런데 계속 돌아와요. 내가 벗어나는 방법은 나를 버리면 될 것 같아요. 저도 제가 철이 없는 것 같아요. 그런데 아주 작고 보잘것 없는 물건도 정이 들었다면요? 함께한 세월때문에 쓰레기처럼 보여도 그 속에 담긴 의미가 깊어서 작별인사를 하기 전에는 보내기 힘든 물건이라면요? 나름의 애착이 있는데 그걸 무시 당해서 내 존재의 가치가 없어지는 느낌이에요. 생리 할때는 눈물이 잘 나요. 너무 울어서 머리가 깨질 것 같아요. 술마신 다음날 처럼요. 생리하지 않은 날이었다면 울지는 않았겠죠. 화도 덜 낫을거에요. 덜 죽고싶었을 거에요. 제발 며칠만 나를 가만히 내버려 둬요. 나도 내가 예민한거 아니까 제발 건드리지 말아요. 나도 살려고 버티는데 낭떠러지에서 나를 밀지 말라구요. 나를 죽고싶게 만들지 말아줘요.
두통분노조절어지러움신체증상우울스트레스충동_폭력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힘드시겠어요. 몸을 따뜻하게 하시고 좋아하는 달콤한 음식을 드셔보는 것은 어떨까요? 기분이 조금 나아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