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림받는 게 두려워요.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일반 고민
dosuljun
한 달 전
버림받는 게 두려워요.
버림받을게 두려워서 사람을 믿지 못하고 의지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여태 잘 살아 왔는데 최근에 힘든 일을 계속 겪다보니 마음이 많이 약해진 것 같아요. 그래서 자꾸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고 기대고 싶어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막상 기댈 곳이 없는 것 같아요. 내 이야기에 누구도 관심 갖지 않고 궁금해하지도 않는 것 같아요. 내 스스로 강해져야 한다는 걸 알고 있지만 생각처럼 그렇게 쉽지가 않아 너무 힘들어서 글 남겨요.
무기력해괴로워우울해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5개
Felicx
한 달 전
너를 사랑하라, 스스로를 존중하라, 자긍심을 가져라.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세가지.
dosuljun (글쓴이)
한 달 전
@Felicx 감사해요. 중요한 걸 잊고 산 것 같아요.
Felicx
한 달 전
다시 기억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glitzern1225
한 달 전
흐잉ㅠㅠ 안 강해져도 돼요. 억지로 그럴 필요 없고요. 그냥 다 괜찮아요. 어떤 모습니든...현실에는 없더라도 이렇게 여기에는 고민을 들어드릴 제가 있어요. 털어놓아주세요. 당신을 응원하는 마음이 닿기를 간절히 바라고, 강해지기 이전에 충분한 위로와 사랑으로 마음이 다시 행복해지고 건강해지길...... 사람은 묶어둘 수 없어서 떠나가기도 하지만 또 더 좋고 새로운 인연이 다가와 당신을 행복하게 해주기도 할테니까, 부드러운 사람들도 많으니까 너무 겁먹지말고 화이팅!!! 해요:) 꼬옥 안아드리고 싶네요(토닥토닥)
dosuljun (글쓴이)
한 달 전
@glitzern1225 감사해요. 따뜻한 말 한마디가 정말 큰 위로가 돼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