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직장
비공개
3달 전
일베성향의.사람이 회사에.있습니다.
저는 일베가 너무 싫은데요. . 회사에 일베 성향을 가진 사람이 있어요 정치성향이 다른건 이해할수밖에 없자나요 누가 강요할수있는것도 아니고 ...근데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일베가 너무 싫어서 ..주위에 일베가 있으면 걸러내려고 그들이 쓰는 용어같은거 많이 알아가려고 하는중인데.. (검색해서) 그용어를 쓰고, 합성짤 재미로보내고....개그친다고 지딴에는 웃기다고 그들이쓰는 지역비하발언까지 서슴치않고... 지금 코로나때문에 이시국 ,이사태에 대해 욕하는 정도가 도를 넘어요.. 하...매번 그러니까 진짜..너무 스트레스받고, 이상한 찌라시 뉴스나보고 알지도 못하고 함부러 떠들고 하니까 열받아서 부르르 떨릴정도거든요 .. 맘같아서는 회사인사과나 그런쪽에 신고하고 싶습니다. 한번은 이런식으로 장난치지 않았음 좋겠다 했는데.. 모르겠네요...짜증나..쓰면서도 짜증나.. 주위에선 친하게 지내지말라 , 말하지마라 ,무시해라 이러지만 회사에서 그게 안되는 사이라고 해야하나.. 방법이 없을까요....?
불만이야힘들다속상해화나답답해괴로워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5개, 댓글 3개
meowstic123
3달 전
혹시 회사 동료 분 중에서 마카님처럼 그 분에게 거부감을 가지는 사람이 있나요...?
grommet 리스너
3달 전
마카님께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실 것 같아요. 자신이 재밌다고 잘못된 방법들을 동원해 강조하는 것은 나쁘다고 생각해요. 무시하시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회사 사정상 그것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답답하시겠어요. 업무상의 이유가 아니라면 최대한 가까이 하시지 마시고 많이 힘드시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분께 말씀드리거나 직접 말씀드리는 것은 어떨까 생각해요. 직접적으로 마카님이 기분나쁜 것을 말씀드리지 않는 이상 그분은 스스로 자신의 행동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모르실 것 같아요 .
글쓴이
3달 전
@meowstic123 그건 모르겠지만..노느사람들이 다 그 비슷한 수준인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