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일반 고민
MOON679
4일 전
우울증인거 같아요.
제가 요즘 평소에 비해 힘도없고 귀찮고 쓸데없이 눈물나서 유투브에서 우울증 테스트를 하였는데 우울증이라네요.... 사실 이유는 조금'이것'인거 같아요... 제가 사촌이 좀 많아요..한 40명은 넘는데 사촌중에 제일 안 친한 친구가 있어요. 그 친구도 좀 심각한 고민도 있었고 저도 고민이 많아서 그 친구와 저는 잘 맞았어요 그래서그 친구는 저희 집에 같이 살기로 했어요(사촌 집) 그래서 그 1년동안 고민도 털고 이야기도 나누며 싸우기도 했고 하여튼 정 많이들면서 그렇게 1년을 보냈어요. 근데 그 친구가 이제 가는데 그친구가 없으면 난 죽은거 아니까??생각도 들고 그 친구와 함께했던 추억을 보니까 내가 그 친구 때문에 살았지안았나 싶고.... 그 친구가 가면 내 삶이 집중이 안될것 같아요......내 미래가 넘 무섭고..아플것 같아요 제가 월래는 상담새가 꿈인데 상담사라는 꿈도 그 친구 때문에 생긴거그든요......너무 그 친구가 없으면 무서워요 그 친구 덕분에 제 인생이라는 것도 느꼈어요 어떡해야 할까요.......
힘들다불안해신뢰해걱정돼우울해불안망상스트레스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3개, 댓글 2개
jang0110
4일 전
많이 아프죠? 지금 그 아픔으로 인해 많이 성장할 거예요 꼭 그 아픔을 딛고 엄청나게 성장할 거예요 그러니 아파도 괜찮아요.
LeeOro1539
2일 전
힘 내요. 괜찮을거에요. 혼자남아서 처음에 조금 힘들 수도 있을거에요. 그래도 잊지 마세요. 아마도 그 친구는 지금 응원 중 일거에요. 충분히, 더 행복해 질 수 있어요! 걱정하지 마세요. 그리고, 그 친구도 그렇게 생각 해 준 것에 대해서 많이 고마워 할 거에요. 오늘도, 많이 힘들텐데 살아줘서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