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안예뻐 보이는데
못생겼는데
예쁘다고 해줘야 되는거라 생각해서
그게 그렇게 화가 나고 욕이 나오는 걸까 ..
소중함을 생각하고 서로 사랑하는 마음을 생각하면
어떤 모습이라도 예쁘게 보이고
예쁘다고 말해주고 싶을텐데 ..
지나가는 사람들보다 예쁘지 않아도
더 행복하게 해주고 싶고 내가 더 예쁘게 만들어주고 싶고
그렇게 더 사랑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텐데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