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저는 25살 입니다
친구들은 다들 대학가서 졸업하고 자기 전공에 맞게 취업준비하고 공부하는데 저는 지금 아무것도 하는 게 없어서 너무 우울하고 무기력합니다. 꿈이 있는 것도 아니고 .. 뭘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누가 여기로가라 저기로 가라 해줬으면하고생각할때가있어요
소심하고 낯도 많이 가리는 편이라서 무슨 일을 하던 아마 저는 안될꺼같지만요 ㅠ 차라리 안태어났으면좋겠다고 생각해요
간절히 .. 사라지고싶네여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