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안녕 난 여자야! 동성을 짝사랑하고있오..커밍아웃은 예전에 이미 했었옹..! 너무 친해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서로 멀리살거든? 근데 가끔 만나면 얘가 안보는거 같은데 내 머리랑 얼굴에 뭐 묻은거 막 정리해주고 눈꼽도 떼주곸ㅋㅋㅋ큐ㅠ
단 둘이 있을때 팔짱 꼭끼고 다니구 안끼면 끼라고 팔 허우적거리구 그랭.. 정리해주고 그런것도 다른친구랑 있을땐 안그러더라구! 근데 이런걸 생각하기 전에 너무 친해서 얘가 내가 사귀자 그러면 사귈지도 의문이얌..그래서 자꾸만 포기하게되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