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2년을 만난 남자친구와 사소한 다툼이 잦아졌었고 그로인해 헤어지게되었어요 남자친구를 다시 잡으려 연락했는데 답장을
하지않기에 '미안했고 나도 이제 연락하지않을께'라고 보냈더니 우린 다시만나도 똑같은 이유로 싸우게될테고 다시 반복될뿐이라고 답장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더잘하겠다 반복되는일은 없을거라고 믿어달라고했지만 답장은 오지않았어요 다른 말들에는 답장이 오지않고이제 그만포기하겠다는 말들에는 답장이와요 주변에선 다시 잡으려
면 연락하고싶어도 연락하지말고 꾹 참고 기다리라는데 정말 기다리면 다시 돌아올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