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공부방 생겼으면 좋겠다..내가 공부를 잘하는것도 좋아하는것도 아니지만 진짜 조용하게 나 혼자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어...방을 언니랑 같이쓰는데다가 책상도 없어서 매일 거실에서 공부하는데..솔직히 집중도 안되고..가족들 들락날락 거리는거 신경쓰여..이러면 안되는데..가족들한테도 잘해주고싶고 공부도 신경쓰고싶은데 두마리 토끼를 속수무책으로 놓치는 수 밖에 없잖아..내 의지가 부족한거겠지만..왜 계속 생각이 비뚤어지는지..왜 계속 가족들이 나 공부할때만 시끄럽게 구는것 같은지..왜 날 방해하는것 같은지...너무 싫다..공부할 공간이 필요해...나도 내 방이 있었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