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오랜만에 아파봤다 머리가 띵하고 배는 아프고 손목 발목 심장 폐 다 아팠다. 평소 하나씩 아프던 것들까지 모조리 몰아서 아팠다. 힘들어서 일도 안갔다.
이렇게 하루 안가면 그 다음부터는 평소 가기 싫었던 직장도 안 갈 줄알았다.
착한 사람들과 나를 걱정해주는 사람들이 있는데 나만 편하자고 안가는건 아닌거 같아 내일은 새로운 마음으로 나가봐야지.
.
.
.
.
하..일 언제 그만두지..?? 이런 생각 하면 안되지만 그만은 둬야하는데 사람들이 너무 좋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