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진짜 내 질투가 싫어요.
너와 난 친구고,
너도 사람이니 새로운친구를 사귈수있어.
물론 나도 너와 만난지 이제 1년되었지만
적어도 네 친구보다는 1년 빨리 알았잖아.
지금까지 항상 통화도 내가먼저하고
톡도 내가먼저했는데
오늘 수업끝나자마자 네가 네 친구에게 바로 전활걸면서 웃는 얼굴일때 질투나더라
넌,나에게 그만큼 환한 얼굴은 보여주지않았잖아..
넌,나에게 선톡도. 전화도 하지않았잖아..
내가 싫은걸까 물어보면 그건 또 아니래
미안해, 내가 이상했구나
미안해, 내가 질투가심해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