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남자친구랑 안좋게 헤어진지 한달이 다 되가는데 괜찮다가도 왜 마음이 안좋을까요
그사람은 저에대한 연락을 모두 차단했어요 카톡도 전화도.. 다신 연락하지말라는 마지막말을 듣고 그렇게 헤어졌어요
시간이 지나자 정말 마지막으로 얘기하고싶어요 후회할수도 있겠지만.. 찌질해보이기도 하겠지만 그래야 마음정리가 될거같아요
그 남자는 여자친구가 있는데말이죠ㅠ
남자가 저랑 사귀는도중에 바람폈거든요
그 바람핀여자한테서 들었어요 저와 사귀고 있는도중에 그 여자한테는 저에대해서 안좋게 말했더라구요..
충격이었어요 저와 만날때는 한번도 그런소리를 들은적이없었거든요.. 그냥 저와 사귄기간동안 날 정말 그렇게 생각했냐고.. 진심이었냐고.. 이거 한마디만 듣고싶어요
만날수도 없고 목소리들을수도 없고 이제 그사람의 일상을 알수없다는게 마음이 그러네요
잘참고 있었다가 오늘은 이상하게 마음이 이상하네요
제가 싫다고 마지막엔 나쁜말만 한 남자친구였고 지금까지 차단한거면 이제 더이상 미련없는거 맞죠?
연락안하는게 맞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