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너무 우울해요.오늘 학원에서 역사 문제를 풀었는데 5개나 틀렸어요,너무 스트레스 받아요.조금 있으면 시험기간이고 시험을 볼텐데..기초가 없어서 그런지 다른 과목에 비해 수학,영어 실력이 많이 떨어져요.그래서 너무 불안하고 스트레스 받고..내 꿈을 이룰수는 있는지..정신적,육체적으로 모두 힘들어요..이제 그만 편해지고싶은데,내맘대로는 안되는거겠죠?힘들어요 오늘 자서 평생 깨어나지않았으면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