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저랑 학교에서 같이 다니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계속 저랑 초딩때부터 친한 친구 뺏어가려고 하네요..
제가 초딩때 친구한테 나랑 같이 다니는애가 너를 뺏어가려고하는거 같아 불안하고 두렵다고 이야기를 했어요
근데 그 친구가 하는말이
"걔는 딱히 나쁜애는 아닌거 같은데 왜 계속 그러냐"라는식으로 얘기를 해서 저마저 제일 친한친구가 저 두고 떠날거 같아서 걱정이네요
사실 제가 어릴때 이런 비슷한일 겪어서 자꾸 친구한테 집착하는거 같고..제 친구도 저 질러하는거 같고..
진짜 제 친구가 걔한테 가면 어떡하죠..?
제가 혹시 너무 친구한테 집착하는걸까요.. 제가 잘못인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