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절 배려하지 않는 남자친구의태도 때문에
걷잡을 수 없이 그 사람이 싫어졌습니다
약속을 안지키는태도
소통해보려는 저를 무시하는 태도
화풀이식의 욕을 저한테 날리는 것
이런 것들이 한시라도 빨리 이사람한테서 벗어나자라는 생각을 하게만들지만
처음에 했던 약속 때문에
아직까지는 옆에 있어주려합니다
어떻게해야할까요 제가
너무 주옥같네요 진심으로 누군가 대화해줄분이 필요해요...
+++
추가로 헤어질때 어떤식으로 해야 좋게 끝낼 수있을지 조언 부탁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