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는 누구나 오는거고 다들 힘들겠지만 그래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스트레스|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사춘기는 누구나 오는거고 다들 힘들겠지만 그래도 너무힘들어요ㅜㅜ 별거아닌일인데 갑자기 ***듯이화가나고 눈물이 펑펑 나기도 하고.. 엄마랑도 엄청 싸우고 뭐가 맞는건지도 모르겠어요. 가출하고싶었던 적도 있지만 겁나서못했어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겠어요.. 꿈도 없는데 공부도 딱 중위권.. 상위권이었는데 그저그런애 되니까 스트레스도 심해요 엄마는 자꾸 비교하니까 또 싸우고.. 화나니까 먹고..ㅠㅠ 살찌는게 싫지만 계속먹으니까 애들이 살쪘다하고 다 싫어요... 친구관계도 원만한 편이 아니고 잘나가는애가 너무 부럽기도하고 그래요. 내가 누군지도 모르겠는데 남들은 날 제멋대로 평가하는것도 짜증나구요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는편이라 스트레스받으면 몸에 나타나서 더 지쳐요ㅠㅠ 전에 계속 자살하려하고 우울증일땐 사마귀가 몇십개났고 살이 엄청 쪘다가 엄청 빠졌다가.. 이유없이 심장이 쿵쾅쿵쾅 뛰면서 아프기도하고 그냥 아파요 딱히 이유도없는데 이곳저곳 아프고.. 극복할수있느 방법없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sychologyoh
· 9년 전
한창 많은 변화를 경험하며 많은 부분이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울 거라는 것 이해해요.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저도 그랬고, 사실 주위의 모든이들이 겪은 시간이랍니다. 저는 그럴때마다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음악을 들으며 아무생각 없이 운동을 했던 것 같아요. 막연하게 뛰다보면 어느새 생각이 정리되고 한결 차분해지더라구요.. 사춘기를 맞서 싸우지 말고 받아들이세요. 힘내시구,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ava
· 9년 전
휴일에 푹 쉬고 다음날 어디론가 놀러가 보세요!물론 친구랑 함께면 더 좋구요!!사춘기는 누구나 겪는 것이라고 생각해보고 노래도 들어보고!이런 일들로도 진정되지 않는다면 오히려 부모님과 조용히 대화해 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