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고 불안하고 힘들어서 상담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inkfox
·9년 전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고 불안하고 힘들어서 상담도 받고 약복용도 하고 있어요. 혼자있는것도 두렵고 곁에 있는 사람이 없어질까봐 불안해요. 삶이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아무일도 하기 싫고 왜 이러고 있나 생각들면 한심하고 후회되서 또 눈물이 나요. 외롭지 않고 싶어요. 내일이 오는게 두려워요. 빨리 우울함과 불안함을 지워버리고 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heeyeoul
· 9년 전
저도 지금 글쓴님과 똑같은 마음이네요... 상담을 받으면 나아질까요. 어떻게 해결해야할 지 막막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iiiamgood
· 9년 전
님은 지금 우울하고 불안한 환경에 놓여있는 거에요. 우울하고 불안한 님 스스로를 꾸짖는 일은 하지 않았으면 해요. 저와 같은 모습이라 그저 안아주고 싶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nkfox (글쓴이)
· 9년 전
처음엔 약에 의존 안하려 했어요. 하지만 상담을 받는게 좋은 부분도 있더라구요. 약은 의존하는게 아니라 불안함과 우울함을 내려 놓을 수 있게 해주기 위해 잠깐 쉬게 해주는 도구 일뿐이거든요. 상담선생님이 그러셨어요. 무섭고 힘든건 빨리 없애야 덜해질거라고..안아주고 싶다고 해주신분 너무 감사해요. 큰 위로가 되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seed
· 9년 전
저도 그래요.ㅠㅠ 외롭고 슬퍼지지 마세요. 세상을 배척하는 겁니다. 웃고 즐겨보세요. 결국 행복은 제 자신이 느끼지 못하면 어딜그도, 누구에게서도, 느낄 수가 없습니다. 슬퍼지려는 자신에게 가끔은 따끔하게 기뻐지세요. 움직여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