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를 외처되는 내 뇌 살고싶고 숨쉬고 싶다 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s480
·9년 전
sos를 외처되는 내 뇌 살고싶고 숨쉬고 싶다 말하는 폐와 심정 점점 꼬여드는 장기들 피곤해하는 안구.. 마인드 카페에 글을 올려 봅니다 오늘 일부의 제 감정 과 생각을_ 언제 쯤이면 더이상 악몽을 안 꾸게 될까 어릴적 눈을 감으면 악몽은 어김없이 늘 다른 형태로 나를 짓누르곤 해왔다 그러나 언제부터 였지.. 눈을 떠도 악몽에서 벗어날 수 없게 되었다 차라리 사라지면 편안할 텐데 아무것도 안해도 아무일 없고 좋을 텐데 이제는 정말 아무것도 모르겠고 지금에는 눈을 뜨는 순간이 고통 눈을 감으면 죽은듯이 자게 되었다 카페인을 자주 마셔도 잠은 잘오는데 어째서인지 사람들과 어울리려 할 때 피곤하고 상처만 곪고 상처만 늘고 흑역사만 나날로 넒이가 커져버려 언제 쯤 정말 웃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는 저를 사랑 할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lovei
· 9년 전
네 사랑할수 있어요. 본인이 어떤 모습이던지 상황이 어떻든지. . 자신은 자기자신을 이미 사랑하고 있어요. 부정할수록 더 많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