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하고싶은 일이 없어요
돈을 벌어야하는 상황인건 알고있는데
뭐라도 해야하는데
뭐러도 했다가 평생 거기에 사로잡혀서 행복하지않는 삶울 살까봐 걱정되요
나도 목표란걸 세우고 노력하고싶은데 목표 찾는게 너무 어렵고 막연하기만 해요
대학졸업후에 친구들은 각자 준비해서 원하는 일을 하고있는데 나는 아직도 헤메고잇어요
아무스펙도 없어서 들어갈 곳도 많지 않은데
그냥 일단 아무대나 별로인곳이라도 들어가서 일해볼까요?
아니면 하고싶은걸 찾을때까지 고민해야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