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그런 적 있나요?
어떤 사람만 생각하면 눈물이 나는거요..
함께하고 싶지만 함께할 수 없는.
그 사람이 너무 좋고 보고싶고 함께하고 싶지만
나를 만나면 그가 상처를 받을것이기 때문에,
너무 미안하기 때문에
못 만나겠는..
그런 슬픈 사람이 있은 적 있나요...?
그 사람만 생각하면 고맙고 미안해서 눈물이 나요..
사랑만으로는 함께할 수 없다는 현실이.....
너무너무 슬퍼요....
지금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현실이 안된다면... 보내야겠죠..?
계속 만나면서 좋으면서 아픈 것보다는,
서로 보내주고 다른 사랑 기다리는 것이 낫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