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나쁜것 같아요 친구랑 있기도 싫고 사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제가 너무 나쁜것 같아요 친구랑 있기도 싫고 사람 많은곳도 싫고 나에게 신경쓰는것도 싫고 어쩌면 친구가 없으면 좋겠다고 생각할때도 있어요 죽고 싶다는 생각을 할때는 저의 부모님께 미안해서 못 죽을것 같아요 친구랑 놀때는 처음에는 즐거워도 점점 갈 수록 짜증만 나요 요즘따라 너무 소심해진것 같기도 해요 글도 못 올리겠고 말도 못걸겠고 오늘 실수한게 있으면 내일 뭐라고 할까봐 두렵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lverlover
· 10년 전
타인의 시선을 너무 의식하지 마세요. 글쓴이님은 너무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시는것 같아요. . 그리고 친구가 싫다고 그런 자신까지 미워하지마세요. 글쓴이님이 누굴 싫어하든 좋아하든, 그건 글쓴이님이 나쁜사람이냐 좋은사람이냐를 나누는 기준이 아닙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lverlover
· 10년 전
누가 뭐래든, 당신은 그저 당신입니다. 남이 당신에 대해 어떤 평가가 어떻게 바뀌던, 당신이 어떤 사람이냐까지 결정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사람들 사이의 당신보다 중요한건, 자신이 스스로 여기는 자신의 모습입니다. 조금 더 자신을 칭찬해주고 당당해지는건 어떨까요? 자존감이 생긴다면 좀 더 여유롭고 넓은 마음으로 살아가실 수 있으실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0년 전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sogreat
· 10년 전
저도 그래요 왠지 짜증이 났고 예민해지고 그래요 공감 하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