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3번째로 헤어지자고 얘기 했고 이번에도 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외로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며칠전 3번째로 헤어지자고 얘기 했고 이번에도 헤어지지 못했어요. 이번에는 정말 확고하게 마음 먹었었는데 또 다시 만나고 있네요. 처음 두번은 그사람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이 너무 커서 그런 부분을 해결하지 않으면 저도 시간이 지나 후회할것 같아 다시 만나는 걸로 하게 됬었어요. 그래서 다시 만나는 동안 고마움 미안함 털어버리고 좋아지려고 후회남기지 않으려고 노력했었어요. 그런데 그게 참.. 습관이란건 고치려고 노력한다고 해서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다시금 되돌아 가는 모습을 보면 역시 아니구나 싶고 저는 또 이별을 생각하게 되버려요. 정말 사랑하고 이별을 생각할때마다 가슴이 찢어진다는 그사람인데 정작 저는 이별을 얘기 하는것도 덤덤해지는 기분이에요. 이사람은 왜 저를 놓지 못하는거고 저는 왜 이렇게 *** 같은 걸까요. 지금까지의 연애에서 헤어짐을 이렇게 끌었던 적이 없었어서 저도 이사람을 많이 좋아하고 있는건가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여전히 이사람과 함께 할 미래를 그려보면 행복보다는 외로움과 괴로움이 더 먼저 생각이 나요. 지금 생각해보니 상대방도 후회없이 끝냈으면 하고 생각하는 저도 이상한 사람인거 같아요. 제 속도 그사람 속도 펼쳐서 열어보고 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ssudjy
· 10년 전
제가 종종 하는말인데.... 똥쌌으면 물내려야지 이게 똥일까? 혹시 된장은 아닐까? 하고 계속 쳐다보고 찍어먹어본다고 똥이 된장되는거 아니에요. 한때 사랑하셨던분 똥으로 비유해 기분상하셨을수도 있지만..... 똥싸셨음 물내리셔야되요. 그거 계속 둬봤자 냄새나고 파리만 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