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행]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동경
커피콩_레벨_아이콘laine7
·4일 전
차라리 불행했으면 좋겠다 확실하게 그런 생각을 하는 게 당연하다 느껴질 만큼 그런 상황 속에서도 이런 걸 해냈구나, 하고 존경할 만큼 이런 상황에서 이런 걸 했다고 누가 대단하다고 생각할까 멋지다고는 해줘도 대단하다고는 하지 않을 거 아니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쟌jjan0914
· 4일 전
불행은 때로는 당신을 일으키게 해줄 원동력이 되줄수도 있겠지만..동시에 가장 힘들게하는 것입니다..당신은 지금 충분히멋지고 존경스러운 사람이니까 있는 그대로를 사랑해주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