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살만할까, 사람들은 믿을만할까, 내가 그 속에서 견딜 수 있을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수면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세상은 살만할까, 사람들은 믿을만할까, 내가 그 속에서 견딜 수 있을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wktkf0
·4일 전
나는 솔직히 살고 싶지 않다 정확하게는 상처받고 싶지 않다 수면제 몇 알먹고 번개탄이나 질소를 방에 채워서 죽고 싶다는 충동이 강해진다 내가 살아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지금은 죽는 게 두려워서 사는거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코스모스의바다
· 4일 전
인생은 살아야 할 이유가 없어요. 하지만 그렇다고 죽을 이유도 없죠. 그러니 그저 존재할 뿐이고 그것으로도 충분한 거예요. 인생은 고통이지만 그것에서 괴로움을 느끼는 것은 나에게 달려있어요. 조금 위험한 말이 될 수 있지만 자살은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그 자유롭고 가벼운 마음으로 무의미한 삶을 즐기면 좋겠네요. 인생은 한바탕 꿈과 같이 허망하지만 그래서 즐길만 한거죠. 인간 세상은 모든 것이 인간이 만들어낸 환상으로 가득하니 그것에서 나와서 지금 눈 앞의 바로 이 순간만을 바라볼 수 있으셨으면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