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커리어 댓글 보면 한숨나온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X커리어 댓글 보면 한숨나온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일 전
특정 년생인데 취업 못했으면 ***야 한다고 말한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댓글 절대 지우지 말고 벌 받아라 ㅋㅋㅋㅋ 다 돌아 올거야~ 취업 못하면 죽어야 한다는 그 말 당신은 취업해서 살아있다는 말처럼 들리는데 말이지. 사고방식에 인성이 드러나는 글이네. 그런 댓글 다는 수준은 할말이 없다. 사람인생 폄하하고 무시하다 못해 본인이 얼마나 오만한지 알게 해주네 ㅎㅎ 남의 인생은 함부로 평가하는 거 아니다.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다. 그런 생각은 마음 속에만 품어도 될 악한 생각이다. 익명성에 기대어 그런 댓글을 남기는 건 아니라고 본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