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행동을 하지 않으면 너무 갑갑하고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특정 행동을 하지 않으면 너무 갑갑하고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oing030
·4일 전
제목 그대로입니다 특정 행동을 하지 않으면 가슴쪽부터 갑갑한 느낌이 퍼지는 것 같아요 예를들어 얼굴을 찡그린다던가 배를 꿀렁거린다(?)든가 끅끅거리는 소리를 낸다든가 숨을 크게 들이 쉬었다가 내쉰다든가 생각나는 증상은 이렇게 있네요 문제는 이 행동을 해도 갑갑한 느낌이 풀리는게 얼마 가지 않고 보통1분도 안돼서 다시 갑갑해집니다 숨 크게 들이마셨다 내쉬는건 이제 갈비뼈 안쪽?이 욱신거리는 느낌입니다 제일 힘든건 특히 시험볼때같이 아주 조용할 때 그런다는건데요 그 행동을 하지 않으면 갑갑하고 미쳐버릴 것 같아서 집중을 못하고 결국 소리를 내거나 숨을 들이쉬었다가 내쉬먄 조용하고 다들 집중하는데 눈치도 보이고 실제로 애들이 무슨 소리냐고 중얼거리는것도 많이 들었습니다 그 친구들에게도 매우 미안하네요..부모님도 제가 자꾸 소리 내는 것을 듣고 그건 습관이다 그만좀 소리내라 하시면서 제 말을 듣는건지 마는건지 뭐라 그러고 정색하기만 하네요..심지어 그 행동들을 한다고 해서 그게 바로 풀리는것도 아닙니다 그때는 진짜 미칠 것 같아요 현재 고1이고 이런 증상은 중1?중2때부터 시작됐습니다 제가 뭘 어떻게 해야하나요..절대로 참는다고 참아지는게 아니에요
불안강박증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