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살지 못했다는 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제대로 살지 못했다는 걸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일 전
머리로는 아는데 인정하기 싫은 느낌이에요 난 그저 방황했던 거라고... 근데 이것도 자기 합리화 같고...모르겠어요ㅠ 후회한다고 달라지는 것도 아니고 현재에 집중해야 하는데 그게 참 안되네요 내 인생이 나한테 달렸다는 게 너무 버거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