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지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살고싶지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Xxxxxxox
·4일 전
고2 학생이에요 모두가 저를 그냥 밝고 잘웃는 아이로 알고있어요 근데 저는 전혀 행복하지가 않거든요 초6부터 찾아온 우울은 끝도없이 더 깊어지기만 해요 언제부턴가 괜찮아 지는가 싶기도 하다가 요즘 몇달동안 점점 심해져서 자해도 점점 심하게해요 제가 이런걸 부모님도 아무도 몰라요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아서 집에만 있고 학교도 가지 않아요 부모님은 그런 제가 그냥 문제아래요 친구관계도 더 이상 잊고 싶지않아서 친구도 없어요 그냥 너무 무기력하고 먹는거 좋아햇는데 먹기도 싫어서 살도빠지고 점점 죽어가는거같아요 가끔 사람들이 저보고 눈에 생기가 없대요 초점이 없대요 살아있는 시체같대요 저 어떻게해야 살수 있어요? 이제는 더이상 눈물이 나오지 않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힘내괜찮아질거야
· 4일 전
영원은 없으니까 불행도 분명 지나갈거예요 근데 힘들어하고 있는것도 작성자님 이고 버티고 있는것 마저 작성자님이잖아요 그래서 제 눈에는 꿋꿋이 어떻게든 서있는 작성자님이 대견하고 멋있게 느껴져요. 버티느라 많이 힘들고 지치셨을것 같아요. 작성자님이 오직 자신의 생각만을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이미 힘든 시간에도 그렇게 버티고 계시니까 정신력이란게 생기실 수 있을것 같아요. 모두 부러워하고 가지고싶어도 못가지는게 정신력이잖아요. 아마 작성자님은 남들보다 빨리 지혜를 얻기위해 그렇게 힘든시간을 보내고 계신가봐요. 힘든시간이 지나고 나면 작성자님이 더욱 단단해져 있지않을까요? 나중엔 이 시간을 웃으며 이야기거리로 쓸 수 있는 날도 올거예요. 저는 작성자님이 나중에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게 되실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작성자님 지금처럼 꿋꿋이 버텨내어 좋은 날을 마주 할 수 있길 바랄게요. 잘하고 계세요. 조금 더 힘을 얻어 가실수 있으셨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xxxxxox (글쓴이)
· 4일 전
@힘내괜찮아질거야 오늘 하루를 버틸 힘을 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새벽에도 옥상에 올라갔는 내려오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쟌jjan0914
· 4일 전
저랑 비슷해서 더 슬프네요..ㅜㅜ 맛있는거 많이먹고 당당하게 사세요!